뜨거웠던 햇살이 잦아들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장마철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비구름을 동반한 장마가 성큼 다가오며 높은 습도와 빗줄기에 불쾌지수도 올라가기 마련인데요. 가라앉은 기분을 산뜻하게 Up 시켜 줄 아이템, 장마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상큼한 옐로 체크 패턴 & 쇼트한 화이트 팬츠로 스타일 지수를 올려보세요!

 

 

계속된 습한 날씨로 불쾌감도 함께 상승하는 장마철!, 이럴 때에는 밝은 컬러로 스타일 지수를 UP시켜보세요. 먼저,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옐로 체크 패턴 슬리브리스는 컬러에서 오는 상큼함과 리넨 소재에서 오는 시원함으로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줍니다. 자연스러운 스티치 디테일이 매력적인 쇼트한 화이트 팬츠, 앙증맞은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캐릭터가 매력적인 클러치 백을 매치! 감각적이고 경쾌한 섬머룩을 완성해보세요.

 

[품번 : HM2NI01BU]

 

■ 장마철 대명사, 레인부츠 & 클러치백 스타일

 

 

장마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단연 레인부츠죠. 블랙 컬러의 레인부츠와 함께 숏 데님,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머슬 티셔츠를 선택해 스트리트 한 룩을 시도해보세요. 포인트가 있는 레드 캡, 블랙 컬러와 화이트 그래피티 디테일이 더해진 루이까또즈 클러치 백을 매치! 위트 있고 센스 있는 장마철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품번 : HM2NI01BL]

 

■ 장마철 시즌, 페미닌한 스타일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비 소식으로 하늘이 흐린 날에는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원피스와 톡톡 튀는 우산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한눈에 들어오는 노란 컬러는 비 오는 날을 더욱 안전하고 상큼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화이트 원피스에 포인트가 되어 줄 루이까또즈 멀티 지갑은 밝은 코랄 컬러로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데요, 기존 장지갑 보다 크게 디자인되어 지갑 & 클러치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품번 : SM1AL11CO]

 

점점 습해지고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장마 시즌, 흐린 날씨와 쏟아지는 비에도 루이까또즈 아이템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장마철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