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님 스타일링/데일리룩] 팔방미인 아이템 데님, 더 멋스럽게 입는 스타일링 팁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누구나 멋스럽게 입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데님 아이템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다리 라인을 살려주던 스키니 진이 필수품처럼 여겨졌지만 이제는 컷팅 진이나 프린지 데님 팬츠처럼 밑단에 포인트를 주는 유니크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팬츠 뿐만 아니라 스커트에서도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아이템들이 패피들의 룩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듯 패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는 데님을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볼까요?


■ 유니크한 데님 원피스 스타일링

  


튜브 탑 스타일의 데님 원피스와 롱 스트라이프 셔츠를 함께 매치한 유니크 룩입니다. 튜브 탑으로 룩의 전체적인 쉐입을 잡아줬는데요. 버튼 장식이 멋스러운 리옹 라인의 DIY 펩백으로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면서도 엣지를 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답니다.


리옹 DIY 펩백 프론트 피스(화이트) > https://goo.gl/EBw0Qg
리옹 DIY 펩백 백 피스(블랙) > https://goo.gl/YpXwjP


■ 데미지 진으로 완성한 세련된 위켄드 룩

  


와이드 커브스가 포인트가 되어주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셔츠와 밝은 컬러의 데미지 진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위켄드 룩이 완성됐습니다. 셔츠의 카라 디자인은 너무 격식을 차린 듯 보일 수 있지만 자유분방한 느낌의 데미지 진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는데요.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사첼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알자스 사첼백(아이보리) > https://goo.gl/C27AW5


■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데님 스타일링

  


이전에는 데님을 고르는 기준이 컬러나 핏이었다면 이제는 어떤 디테일을 과감하게 적용시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수 있는가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데요. 형형색색의 자수로 멋을 낸 아이템이나 진주 장식을 더한 데님들이 트렌드 반열에 올라섰죠. 특히 진주 장식을 더한 데님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껏 강조해 주는데요. 페미닌한 매력을 한껏 뽐내는 프릴 블라우스와 핑크 컬러의 숄더백을 더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루아르 숄더백(블러셔 핑크)  > 출시 예정

루이까또즈로 완성한 패피들의 멋스러운 데님 스트릿룩. 세련된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루이까또즈와 함께라면 패션 피플의 스트릿룩이 부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