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이지적인 세련미와 우아한 고급스러움으로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이까또즈의 광고 캠페인. 2014년 F/W시즌 역시, 새롭고 유니크한 무드의 광고 캠페인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루이까또즈의 F/W 시즌 광고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명물인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의 모던한 건축물 속에서 촬영되어 더욱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미래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의 공간 속에서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함이 어우러져 또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펼쳐졌을 지, 루이까또즈가 선보이는 2014년 F/W시즌 광고 캠페인을 파헤쳐보겠습니다.


퓨쳐리즘과 클래식의 특별한 만남



2014년, 루이까또즈의 F/W시즌 광고와 함께한 장소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은빛자태를 뽐내며 우뚝 서 있는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입니다. 천재적인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건축을 맡아 2003년에 문을 연 이 곳은, 6,125개의 메탈 파이프 오르간 등으로 유명한 퓨쳐리즘 무드를 잘 나타내주는 곳인데요.

 


그 공간 속에서 다양한 루이까또즈 남성 제품들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준 모델은 바로 러시아 태생의 남자 모델, 블라디미르 이바노프(Vladimir Ivanov) 입니다.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과 함께 활동한 블라디미르. 이번 시즌에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컬러, 또 올 가을 키 컬러인 와인과 브라운 컬러 의상과 함께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헤어스타일이 클래식하면서도 미래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모델 블라디미르가 루이까또즈 F/W시즌 광고 메인컷 속에서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은 남성들을 위한 루이까또즈의 패션 놀이터, 루이스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남성 토트백입니다. ‘루이 14세’를 뜻하는 로마자 ‘XIV’를 모티브로 새겨 넣은 다양한 제품들을 루이스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이패드 케이스부터 여행용 토트백, 또 멀티지갑까지 다양한 아이템에서 ‘XIV’ 디테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만 구성된 컬러믹스가 더욱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토트백 뿐만 아니라 다양한 루이까또즈 남성 제품들이 캠페인 영상 속에 등장하는데요. F/W시즌, 분위기있게 스트리트를 수 놓을 브라운, 와인 컬러의 서류가방과 여행가기 좋은 계절 활동성을 더한 백팩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좌) 품번: MI3AH06TA, 가격: 593,000원/(우) 품번: MI3AH06BY, 가격: 593,000원]

F/W시즌, 미래로의 신비로운 여행을 떠나다



남자 모델 블라디미르와 함께 연인 컨셉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선보인 루이까또즈 F/W광고 속 여자 모델은 바로 덴마크 출신의 모델, 조세핀 스크라이버(Josephine Skriver) 입니다. 조세핀 역시 다양한 브랜드의 런웨이에 서면서 세계적으로 얼굴을 알리고 있는 모델인데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루이까또즈 제품들과 함께 성숙하면서 우아한 도시여성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니멀한 원피스, 모던한 팬츠, 또 고져스한 드레이핑 디테일의 의상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의 모습을 루이까또즈 F/W 광고 속에서 발견해보세요.



마치 움직이는 룩북처럼, 광고 영상속에서 다양한 루이까또즈 여성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광고의 메인컷에서부터 이미 눈길을 사로 잡은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가방은, F/W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조틱(EXOTIC) 라인의 토트백입니다. 표면에 리자드 패턴을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가죽의 광택으로 섬세한 질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F/W시즌 포인트가 되어줄 반짝이는 블랙 페이던트 토트백, 핸들 부분의 자연스러운 드레이핑이 특징인 루아르(LOIRE) 라인의 호보 스타일 토트백, 그리고 올 시즌 주목 받는 아이템인 합리적인 수납력의 미니 숄더백과 브라운과 퍼플, 스카이 블루의 컬러풀한 아이템까지. 모던함 속에 고풍스러움을 불어넣은 다양한 매력으로, 루이까또즈의 F/W시즌 아이템들은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좌) 품번: HI3GI04BL, 가격: 548,000원/(우) 품번: HI3TL01SK, 가격: 648,000원]



1분 남짓의 길지 않은 광고 영상 속에서, 루이까또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F/W시즌의 미래적이면서 고아한 분위기를 모두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의 메탈릭한 공간이 빛의 각도에 따라 시시각각 다른 풍경으로 변화하는 모습이, 더욱 특별한 느낌을 안겨주었습니다. 미래적인 공간 속에 놓여진 장인정신이 깃든 클래식한 아이템들. 그 서로 다른 무드가 어우러져 더욱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냈던 루이까또즈의 F/W시즌 제품들을 기대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