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사이즈와 알찬 수납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숄더백부터, 깜찍한 사이즈와 간편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미니백까지. 루이까또즈에서는 종류별로, 또 크기별로 다양한 스타일 매치가 가능한 가방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아이템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뜻밖의 선물 같은 제품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실용성 2배, 소장가치도 2배인 루이까또즈 아이템,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실용적인 백 인 백(Bag in Bag), 미니 파우치



간편한 미니백이 올 시즌 리얼 웨이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지만, 넉넉한 사이즈의 수납 공간 안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알차게 담을 수 있는 숄더백의 인기 또한 여전히 식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숄더백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그만큼 어떤 스타일링에도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루이까또즈 숄더백 역시,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과 함께 브라운, 블랙 등의 부담 없는 베이직한 컬러로, 하루의 외출을 든든하게 장식해주고 있습니다.

[(좌) 품번: HG1NI06TA, 가격: 558,000원/(우) 품번: HG3NI01TA, 가격: 538,000원]


클래식한 매력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숄더백 중에는 마치 1+1 선물처럼 센스 넘치는 사이드 아이템이 포함된 제품들도 있는데요. 숄더백 속에 흐트러진 물건들을 깔끔하게 수납해주는 미니 파우치가 바로 그것입니다. 미니 파우치는 중요한 물건들을 담아 숄더백 속에 수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숄더 스트랩이 달려있어 개별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동일한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세트처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편한 외출 시 고급스러운 미니 숄더백으로 변신합니다.


보석 같은 지갑 속 액세서리, 참(Charm) & 사이드 지갑



가방 속 상큼한 소품으로, 또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언제나 베스트 아이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루이까또즈 지갑 아이템만의 매력! 바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참(charm) 장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고급스러움뿐만 아니라, 마치 주얼리 같은 반짝임으로 페미닌한 매력까지 발산하는 다양한 장식들이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좌) 품번: SH1NI17PB, 가격: 243,000원/(우) 품번: SI1AL07CO, 가격: 288,000원]


한 가지 더, 이 루이까또즈 지갑 아이템 참 장식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을 꾸미는 단순한 장식이 아닌, 지갑 속의 지갑인 ‘카드 지갑’에 부착 되어, 실용성을 높였다는 점인데요. 지갑 속 부족한 수납공간을 채워주는 사이드 지갑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참장식이 달려있어 단일 제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알차게 수납한 지갑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날, 꼭 필요한 소지품만 수납해 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 외투 주머니 속에 쏙 넣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사이드 지갑 아이템! 감각적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참장식으로 마무리된 높은 완성도의 사이드 지갑까지 만나보세요.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아이템을 선물 받은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실용성 만점의 루이까또즈 사이드 악세서리 제품들을 만나보셨는데요. 단순한 보조 수납공간이 아닌, 높은 퀄리티로 마치 하나의 단일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해, 더욱 높은 실용성과 만족감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올 시즌, 스타일과 합리적인 구성까지 겸비한 아이템들로, 일상을 감각적으로 장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