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오프숄더 코디/여름 스타일링] 여성미 물씬 풍기는 오프숄더 스타일링 팁!


2016년 올 시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프숄더룩! 오프숄더(Off shoulder neckline)는 '어깨에서 떨어진 네크라인' 을 말하는 것으로 양쪽 어깨 라인을 과감하게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인 룩이랍니다. 과거에는 휴양지에서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룩을 입었다면, 이제는 심플한 디자인의 오프숄더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세요. 매끄러운 목선과 쇄골, 어깨라인이 드러나 여리여리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답니다. 


■ 심플한 블랙&화이트 코디에 옐로우 포인트 백 코디 

  

착장제품 바로가기 >https://goo.gl/hXDPcD


블랙&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마린룩 스타일의 오프숄더 룩을 연출해 봤어요. 시원해 보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라 데일리룩으로도 소화하기 좋은 스타일이죠?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 컬러로 레몬 옐로우 클러치백을 매치한다면 상큼한 여름 코디룩 완성이에요! 


[품번: HK1LO09LYE 가격: 318,000원]


컬러감이 너무나 예쁜 2016 S/S시즌 루아르 클러치백. 컷팅 디테일에 메탈소재를 사용해 크리에이티브 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니 데일리룩이나 휴양지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해보세요.


루아르 클러치백(레몬 옐로우) > http://goo.gl/EJNVoy



■ 파스텔톤 러블리 오프숄더 룩에 상큼한 오렌지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https://goo.gl/0vEbLA


오프숄더룩이 익숙하지 않은 당신. 어깨 라인이 전부 들어나는 게 부담스럽다면 어깨끈이 있는 오프숄더 룩을 추천할게요. 은은한 파스텔 톤에 리본으로 묶은 어깨끈이 더 사랑스러워 보이는 스타일이랍니다. 여기에 스트랩 샌들과 파나마햇을 매치하면 비치룩으로도 손색없어요. 포인트로 비치 선셋이 연상되는 오렌지빛 토트백까지! 지금 바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룩이죠?

[품번: HK2TL03OR, 가격: 498,000원]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오렌지 컬러감이 멋스러운 툴루즈 라인의 마리옹 토트백이예요. 잔잔한 문양의 광택감이 세련된 스타일로 데일리 백으로 계속 손이 가는 아이템이랍니다.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서 숄더&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죠.


마리옹 토트백(오렌지) > http://goo.gl/OmpyFX  



■ 시원한 데님 룩에 청량감 넘치는 블루 클러치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https://goo.gl/4vrpuQ


쉬폰 블라우스보다는 캐주얼하고 셔츠보다는 여성스러운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시원한 데님 숏 팬츠를 매치해봤어요. 이번 룩의 포인트 컬러는 '블루'.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의 클러치와 미들 힐 샌들의 조화가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답니다. 


[품번: HK2SD02BU 가격: 83,000원]


루이까또즈가 설립하고 후원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PLATFORM-L(플랫폼-엘)의 프레임을 의미하는 빅엘 클러치백으로 심플하면서도 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랍니다. 손목 스트랩이 있어 착용감도 편안해 여름에 가볍게 들기 좋은 클러치백이에요.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이 달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빅엘 클러치백(블루) > http://goo.gl/Rs7p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