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루이까또즈/핸드백 라인] 알고 들면 더 스타일리시하다! 이야기가 담긴 루이까또즈 핸드백 라인 '알자스(ALSACE)'


루이까또즈는 프랑스어로 태양왕으로 불리던 '루이 14세'의 이름을 따 만들어졌습니다. 17세기 루이 14세에 의해 번성했던 프랑스의 고급스러운 귀족 문화와 예술의 향취, 장인정신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프랑스 내 지명에서 모티브를 따온 라인들은 각각의 특별한 감성과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예술 작품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최고급 가죽과 다양한 골드 장식의 조화가 우아함을 지닌 클래식 라인 '알자스(ALSACE)'를 만나보겠습니다.


■ 프랑스 북동부의 아름다운 물빛 도시, 알자스

  


프랑스 소설가 알포스 도데의 단편 소설<마지막 수업>의 배경이 된 '알자스(ALSACE)'는 프랑스 동부와 독일 국경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길의 마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스트라스부르는 프랑스와 독일의 문화가 섞여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죠. 그 중심에는 웅장하고 경이로운 '노트르담 대성당'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4번째로 높은 성당으로 외벽을 장식하고 있는 조각이 아주 정교하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노트르담 대성당과 더불어 아름다운 운하를 끼고 있어 아기자기한 목조 가옥들이 조화를 이뤄 '물빛 도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쁘띠 프랑스(Petite France). 중세 시대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마치 동화 속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 클래식, 우아함을 완성하다

  


알자스 라인은 도시의 매력과 함께 최고급 가죽, 다양한 골드 장식의 조화가 우아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라인입니다. 어느 계절과도 잘 어울리는 시즌 리스한 아이템으로 세미 정장과 캐주얼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데요. 또 젊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워 실용적으로 연령대의 제약이 없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품번: HK3AL01MGR, 가격: 538,000원/2. 품번: HK3AL03SU, 가격: 448,000원

/ 3. 품번: SK3AL06BL, 가격: 228,000원/ 4. 품번: SK3AL07HP, 가격: 158,000원]


16FW 컬렉션 중 눈에 띄는 알자스 라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멀 그레이 컬러의 알자스 사첼백은 볼륨감 있는 쉐입이 매력적인데요. 멋스러운 핸들을 활용해 가볍게 들거나 내장된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면 크로스백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죠. 지중해 심해의 컬러를 담은 듯한 스톤 블루 컬러의 숄더백, 금속 로고 클로저와 함께 어우러지는 체인 스트랩이 눈길을 끄는데요. 체인 길이 조절에 따라 숄더와 크로스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심플한 쉐입에 훈장 참장식을 포인트로 한 알자스 여성 지갑은 장지갑과 반지갑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블랙과 핫핑크 두 가지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알자스 사첼백(멀 그레이) > https://goo.gl/q0Ntrk

알자스 숄더백(스톤 블루) > https://goo.gl/2m1NtB

알자스 여성 장지갑(블랙) > https://goo.gl/HyptLb

알자스 여성 반지갑(핫핑크) > https://goo.gl/9D9vK8



특유의 문화와 역사로 다양한 풍경을 지닌 프랑스 알자스 그리고 그 도시의 매력을 루이까또즈는 하나의 작품으로 알자스 라인의 아이템으로 만들어 냈는데요. 16FW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해석한 알자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