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루이까또즈/핸드백 라인] 알고 들면 더 스타일리시하다! 이야기가 담긴 루이까또즈 핸드백 라인 소개(2) - 툴루즈


루이까또즈는 화려하고 웅장했던 루이 14세 시대부터 전승되어온 프랑스 귀족의 품격과 함께 실용성이 결합된 우아함을 담았습니다. 그 시대의 품위와 품격 그리고 문화적 아름다움을 매 컬렉션을 통해 구현하고 있는데요. 특히 베스트셀러인 툴루즈 컬렉션은 미니멀한 감각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고 있죠.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 도시의 감성을 담은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라인, 그 멋진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 붉게 물든 장밋빛의 도시, 툴루즈

  


프랑스 제 4의 도시로 불리는 도시, 툴루즈(Toulouse)는 프랑스 남부 최대의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지입니다. 대서양과 지중해의 중간에 자리한 프랑스 미디 피레네 지역에 위치해 남부 지방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아름다운 도시는 마티스와 마르탱 등 많은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었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눈부신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탄생된 회화, 조각, 건축물들은 도시 곳곳에 남아 도시의 일상과 어우러져 관광지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죠.



‘붉게 물든 장미 빛의 도시’로 불리는 툴루즈는 이 도시에 풍부한 점토로 만든 벽돌이 장밋빛을 띄는 것에서 유래됐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종교 건축물들과 유적지들은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건물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다른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함을 경험하게 한답니다.


■ 특별한 선들이 모여 완성한 감각적인 디자인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라인은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의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루이까또즈의 베스트셀러인만큼 스타일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는데요. 시즌마다 업그레이드 되며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아내고 있는 툴루즈 라인은, 이번 16FW 컬렉션에서는 툴루즈 토트백의 리뉴얼 버전인 멜라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무드를 제안하고 있답니다.


[1. 품번: HK3TL01CBE, 가격: 598,000원/2. 품번: HK3TL12BDW, 가격: 538,000원

/ 3. 품번: HK3TL06BLP, 가격: 558,000원/ 4. 품번: HK3TL23CRD, 가격: 438,000원]


이번에는 더욱 새로워진 16FW 툴루즈 컬렉션을 만나보겠습니다. 코코 베이지 컬러의 토트백은 앞, 뒤 오픈지퍼로 독특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춘 아이템인데요. 넉넉한 사이즈로 평소 소지품이 많은 여성에게 유용한 제품입니다. 가을의 무드를 담은 보르도 와인 컬러의 토트백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거울로 활용할 수 있는 참장식으로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데요. 지퍼 포켓과 자석 오픈 포켓이 있어 용도에 따라 수납 공간을 나누어 사용할 수 있죠. 


무스탕 소재로 귀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스페셜 스타일 툴루즈 숄더백, 마이크로미니 사이즈로 악세서리 같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스트랩을 활용하면 크로스로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가 눈길을 끄는 툴루즈 미니백, 하드한 쉐입과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데요. 작지만 수납 공간이 여유로워 나들이를 위한 단 하나의 미니백으로 부족함이 없답니다.


툴루즈 토트백(코코 베이지) > https://goo.gl/qgoZRY

툴루즈 토트백(보르도 와인) > https://goo.gl/mr4OqO

툴루즈 숄더백(블러셔 핑크) > https://goo.gl/giOzgS

툴루즈 미니백(크림슨 레드) > https://goo.gl/QgCRuS


미니멀하고 세련된 프랑스 남부 도시의 느낌을 담아낸 툴루즈 라인, 매 시즌을 거듭할수록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데요.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으로도,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도 모자람이 없는 툴루즈 백과 함께 오늘도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