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룩/가방추천] 봄나들이를 위한 토트백 vs 크로스백 스타일, 당신의 선택은?

 

극심했던 미세먼지가 사라지면서 놀러 가기 좋은 주말이 다가오고 있죠. 꽃샘추위가 지나고 갑작스럽게 따스해진 날씨에 옷장 앞에서 말설이고 있다면 주목! 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캐주얼룩과 활동적인 스트릿룩에 어울리는 가방을 소개해드릴게요.

 

■ 봄나들이 캐주얼룩에 상큼한 매력! 민트 토트백 매치

 

따뜻해진 날씨, 옷 스타일에도 변화가 필요하죠. 베이직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고 싶다면, 컬러에 주목해보세요. 봄과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컬러들은 상큼한 색감 덕분에 보는 즐거움과 입는 즐거움을 함께 전달하는데요, 밝은 톤의 체크 재킷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이번 시즌 주목해야 될 필수템으로 추천드립니다.

 

[품번 : HN1DL12MT]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 컬러의 토트백입니다. 민트는 봄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로 화이트, 옐로와 같은 밝은 컬러와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컬러에서 오는 빈티지한 매력과 트렌디한 색감은 환절기 스타일을 더욱 상큼하게 바꿔주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하나의 가방을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버클 스트랩이 있어 버클을 엮으면 복조리 형태의 토트백으로 변해 다양한 스타일링 응용이 가능한 데일리백입니다.

 

 

■ 활동적인 봄나들이를 위한 스트릿룩! 화이트 크로스백 추천

 

활동적인 야외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편안함과 스타일을 갖춘 스트릿룩을 추천합니다. 기본적인 모노톤을 베이스로 올해 트렌드 컬러인 네온 라임과 리빙 코랄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박시한 사이즈의 화이트 후드를 선택했다면 전체적인 룩엔 안정적인 밸런스를 더할 블랙 쇼트 스커트를 추천드립니다. 안정적인 컬러감과 매력적인 실루엣을 선사할 거예요.

 

[품번 : HN1FM23IV]

 

봄 시즌 자주 찾는 컬러 화이트! 화이트가 주는 생동감은 그 어떤 컬러도 대신할 수 없죠!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카메라백은 이름처럼 콤팩트한 사이즈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팔색조 같은 아이템인데요, 부드러운 가죽과 섬세한 라인 스티치 디테일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크로스백입니다.


미리 보는 봄나들이 스타일, 루이까또즈 가방과 함께 상큼한 데일리룩을 준비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