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룩/가방추천] 봄을 부르는 롱스커트 스타일링 어때요?

 

쌀쌀했던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노란 개나리가 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따스해진 날씨처럼 스타일에도 변화가 필요하죠. 오늘은 편하게 활동하기 좋으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롱스커트 봄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릴게요.



■ 클래식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플리츠 롱스커트


 

클래식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플리츠 롱스커트는 주름이 많은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함께 페미닌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 체형과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품번 : HN1DL21TA]


은은하게 빛나는 새틴 소재는 고급스러움과 함께 클래식한 매력을 살려주는 잇 아이템이죠. 브라운 롱스커트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화이트 롱 코트와 블라우스, 포인트가 되는 블랙 베스트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안정적인 조합으로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데요, 여기에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루이까또즈의 신상 에끌라 토트백을 매치, 빈티지하면서도 매력적인 탠(Tan)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을 더욱 무드있게 연출해 줄 거예요.


 

■ 스트릿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 데님 스커트

 

요즘 패션 트렌드에서 주목할 점은 다양한 스타일의 믹스 매치에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밀리터리와 스트릿을 믹스한 데님 스커트 스타일은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봄 스타일을 완성해주는데요, 야상 점퍼로도 불리는 항공 점퍼는 손목과 목 라인에 시보리 디테일이 있어 강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에도 따뜻함을 유지해줍니다. 여기에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는 상큼한 네온 컬러의 맨투맨과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N1FM23IV]

 

카메라 모양을 연상시키는 19 S/S 루이까또즈 신상 카메라백입니다. 섬세한 사선 스티치와 고급스러운 태슬 참 장식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따스해진 날씨에 봄나들이를 준비 중이라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카메라백을 매치해보세요.



■ 페미닌 무드를 강조한 러블리 스커트 스타일링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옷의 실루엣과 컬러의 선택이 중요하죠. 실루엣을 잘 살려주는 옷은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해주는데요, 실루엣과 함께 어떤 컬러의 의상을 매치하냐에 따라 스타일도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로브 스타일의 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얼스 컬러감과 함께 페미닌한 룩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슬리브리스와 풍성한 주름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N1DL12MT]


봄을 연상시키는 민트 컬러가 매력적인 루이까또즈 신상 토트백입니다. 컬러에서 느껴지는 오묘한 매력은 트렌디하면서도 환절기인 지금 잘 어울리는 가방인데요, 빈티지한 무드의 민트 컬러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어깨에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숄더백으로 가방 내부의 버클 스트랩을 연결하면 복조리 형태의 토트백으로 변해 하나의 가방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전천후 데일리백입니다.


활동성은 살리고 스타일 지수는 올려주는 롱스커트 스타일로 꽃피는 봄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 어떠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