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띄는 가방들! 하지만 가방은 필요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뛰어넘어 스타일과 감각을 대변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인데요. 루이까또즈가 가지는 특별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녹여 완성된 독특한 퀄팅백 역시 그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합니다. 퀄팅 형태로 완성된 우아한 매력의 루이까또즈 지베르니 라인과 샹베리 라인 가방을 만나보세요.

루이 14세에게 영감을 얻다



루이까또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포인트가 존재하는데요. 하나는 루이까또즈의 ‘L’과 ‘Q’의 이니셜을 조합한 독특한 디자인의 모노그램. 그리고 또 하나는 로마자 ‘ⅩⅣ(14)’를 패턴화한 퀄팅 디테일을 꼽을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모티프를 프랑스의 태양왕 루이 14세에 두고 있어 퀄팅 엠보 역시 이를 반영했습니다. 퀄팅 특유의 패턴으로 인한 독특한 엠보는 화려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북돋아 주기에 충분합니다.

로마자 ⅩⅣ를 퀄팅으로 처리해 자연스러운 음, 양각이 표현되는 것은 물론 럭셔리하고 풍성한 디테일로 인해서 페미닌한 감성은 극대화된다는 것이 루이까또즈 퀄팅백, 지베르니 라인과 샹베리 라인의 특징입니다.

내추럴한 매력의 퀄팅백, 샹베리 라인


같은 패턴을 이용한 퀄팅백이라고 하지만, 샹베리 라인은 엠보 디테일이 더욱 도드라지는 것은 물론, 가죽 특유의 질감이 고스란히 살아있어 내추럴한 매력을 더합니다. 퀄팅으로 인해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이 돋보이는 샹베리 라인은 가죽의 무게감이 무척 가볍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라이트한 무게감은 물론, 가죽의 터치감 역시 부드러워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랑합니다. 소가죽 특유의 튼튼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가죽이지만 PVC로 한차례 가공하여 스크래치에 약한 가죽의 약점을 보완했다는 것 역시 샹베리 라인 퀄팅백의 특징입니다.

여성스러운 디테일에 고급스러운 체인이 더해져 포멀한 정장을 비롯해 페미닌한 캐주얼룩에도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가방의 오프너 부분은 볼드하게 처리되어 가방의 전체적인 포인트가 되어 가방의 매력을 북돋아 줍니다. 볼드한 체인 외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미니 숄더백 역시 실용성을 강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좌) 품번: HI1CB01IV, 가격: 453,000원/(우) 품번: HI1CB07VI, 가격: 358,000원]


애나멜로 가공한 트렌디한 퀄팅백


지베르니 라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하여 아티스틱한 감성의 모노그램 라인인데요. 소가죽 표면을 페이턴트로 가공하여 반짝이는 광택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 시즌까지는 모노그램을 이용하여 음, 양각을 표현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루이 14세의 퀄팅 패턴을 활용하여 모던하면서도 한층 더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가방의 전체적인 디테일 역시 미니멀하고 심플해 포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지베르니 라인의 특징인데요. 애나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과 컬러가 조화를 이뤄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루이까또즈 로고가 보석처럼 포인트가 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합니다.

[1. 품번: HI1GI03RE, 가격: 388,000원/2. 품번: HI1GI02BL, 가격: 458,000원/3. 품번: HI1GI01LP, 가격: 598,000원]


루이 14세에게 영감을 얻어 완성된 퀄팅 패턴. 화려하면서도 규칙적인 패턴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으로 표현됐는데요. 여성스러운 매력은 물론, 루이까또즈 만의 이지적 우아함이 더욱 북돋아져 독특한 멋을 선보입니다. 내추럴한 가죽 질감에서부터 페이턴트 특유의 트렌디함까지! 퀄팅으로 만나는 독특한 루이까또즈 아이템을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