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름 가방 추천/가방 브랜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 몸도 마음도 가벼운 루이까또즈 가방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여름이 가까워져 오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의 옷차림도 점점 가벼워지고 있는데요. 아무리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을 시도하더라도 가방을 바꾸지 않으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은 완성되지 않죠. 스타일링의 마지막 포인트를 완성하는 가방! 가벼운 옷차림처럼 무게감은 줄이고 스타일은 놓치지 않는 루이까또즈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뜨거운 도심 속 여유의 감성을 더하는 호보백

  


활동성이 많은 여름에는 가볍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오피스 느낌이 물씬 나는 가방을 매치하면 오히려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전체적으로 여유가 있는 실루엣을 가진 호보백을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소재가 좋은 호보백은 캐주얼과 오피스 룩에도 두루 매치할 수 있어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좌) 품번: HK3LY01SK, 가격: 263,000원/(우) 품번: HK3LY02SP, 가격: 233,000원]


루이까또즈가 16SS 새롭게 선보인 가볍고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캐쥬얼 라인 ‘리옹’. 그 첫 번째 모델로 파니에 백을 선보였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또 깔끔한 내부구성으로 소지품을 넣고 꺼내기에 불편함이 없는데요. 무게감이 있는 가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PVC 소재를 더해 여름에도 가볍게 멜 수 있고, 갑자기 비가 오는 날에도 물이 두렵지 않답니다.


스카이 블루 호보백 > http://goo.gl/WJlpgG

스킨핑크 호보백 > http://goo.gl/BAwczh



■ 내추럴한 매력의 캔버스 쇼퍼백 

  


내추럴한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캔버스백은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아이템입니다. 캐주얼 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고, 가볍게 들 수 있어 짐이 많은 날 세컨드 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데요. 얼마 전 전해드렸던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개관 소식, 기억하시죠? 루이까또즈와 플랫폼-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백을 선보였습니다. 


[(좌) 품번: HK2SD01BL, 가격: 153,000원/(우) 품번: HK2SD01BU, 가격: 153,000원]


플랫폼-엘을 상징하는 여섯 종류의 아이콘이 다양하게 변주되는 생동감을 표현한 밍글엘(Mingle-L) 로고 패턴의 쇼퍼백은 소가죽 손잡이를 더한 견고함이 매력인데요. 가벼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또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서의 작품을 담는 프레임을 의미하는 빅엘(BIG-L) 로고가 돋보이는 쇼퍼백은 시원한 블루 컬러를 더해 휴가철 트래블 백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마그네틱 클로저로 가방을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소지품을 꺼내고 넣을 때도 유용하답니다. 


밍글엘 로고 쇼퍼백 > http://goo.gl/pq9hDs

빅엘 로고 쇼퍼백 > http://goo.gl/IlBGP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