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일리시한 올 컬러룩에 어울리는 핸드백 스타일링을 제안할게요.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일명 '깔맞춤' 코디! 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컬러로 통일하면 자칫 촌스럽거나 단조롭다는 느낌을 피할 수 없는데요. 이럴 땐 비슷한 컬러감과 톤을 활용한 톤앤톤 코디를 연출하거나 1~2가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컬러룩을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2016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로즈쿼츠 & 세레니티'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 톤앤톤 컬러 룩 + 실용적인 데일리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ARrLE3

  

실패하지 않는 코디를 하고 싶다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톤앤톤 컬러 룩을 시도해보세요. 베이지와 토페 컬러를 베이스로 코디하고 블랙 컬러로 조금씩 포인트를 주면 세련되면서도 지루하지 않죠. 데일리 룩으로도 피크닉 룩으로도 손색없는 클래식한 스타일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프렌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품번: HK2TL07TP, 가격: 528,000원]

 

스퀘어 라인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는 툴루즈 라인의 끌레르 토트백. 볼륨감 있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내부 구조가 중앙 지퍼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실용적입니다. 우아한 토페 컬러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죠. 

 

토페 토트백 > http://goo.gl/GXGvKC

  

  

■ 2016 올해의 컬러 룩 + 로맨틱 크로스백 /세련된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im7FHG

 

2016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로즈쿼츠 & 세레니티', 지금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에서도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가 사랑받고 있죠?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컬러로 SS 시즌과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럭셔리 빈티지를 느낄 수 있는 핑크 컬러의 크로스 백과 청량감을 주는 블루 컬러의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좌) 품번: HK2TL02BU, 가격: 578,000원/(우) 품번: HK2LO83LP, 가격: 298,000원]

 

시원한 느낌을 주는 툴루즈 라인의 블루 컬러 마리옹 토트백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라면, 핑크 컬러의 루아르 크로스백은 부드러운 가죽의 느낌을 살려 여성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빈티지 라인 제품이예요. 특히 워싱엠보 소가죽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좋답니다.

 

블루 토트백 > http://goo.gl/NbnHQc

핑크 크로스백 > http://goo.gl/o95zqF

 

  

■ 캐주얼한 데님 룩 + 포인트 오렌지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XmGYyk

 

 

아직도 슬림해 보인다는 이유로 톤 다운된 다크 블루 데님 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나요? 이제는 라이트 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 컬러의 데님 룩으로 스타일 체인지가 필요해요. 데님 룩에는 모든 컬러가 잘 어울리지만 그중에서도 여름 햇살같은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매치하니 더 화사하고 상큼해 보이는 것 같아요. 슈즈와 백에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분산시켜 슬림하면서도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품번: HK2TL03OR, 가격: 498,000원]

 

클래식한 디자인에 상큼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툴루즈 라인의 마리옹 토트백. 봄&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라인입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라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도 추천드려요.

 

오렌지 토트백 > http://goo.gl/W4zRi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