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변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외적요인은 날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활동하기 편하고 시원한 캐쥬얼룩이 대세를 이룬다면, 반대로 실내 활동이 많고 체온 유지가 중요한 겨울철이면 럭셔리한 포멀룩이 강세를 보입니다.

이러한 럭셔리에 대한 여성들의 갈망은 패션 아이템들의 소재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극강의 화려함을 연출할 수 있는 퍼 제품을 활용하거나 차가운 느낌의 실버보다는 볼드하고 세련된 골드 쥬얼리를 주로 활용하게 됩니다. 가방과 지갑 역시 마찬가지로 두꺼운 코트나 재킷에 묻히지 않도록 화려한 컬러와 소재감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루이까또즈에서는 올 겨울을 맞아 다양한 가죽 소재를 활용, 본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루이까또즈만의 기법으로 가공된 LUXURY LEATHER ITEM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Snake skin Leather

[품번: HG3EO02GR/가격: 428,000원]

다양한 가죽들 중에서 뱀피 소재만큼이나 화려하고 섹시한 소재는 없을것입니다. 뱀피만의 비늘 패턴과 고급스러움은 최근 가방과 지갑뿐 아니라 원피스, 운동화,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고유의 뱀피 무늬에 컬러감을 주거나 다른 소재와 믹스매치해 럭셔리와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뱀피 소재로 만들어진 액세서리를 매치할때는 옷은 최대한 심플하고 간결한 옷을 매치하는 것이 현명한 스타일링 방법으로, 지나치게 과장되어 보이는 룩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Crocodile skin Leather

[품번: 미정/가격: 미정]

뱀피가 섹시하고 관능적인 여성의 모습을 대변한다면, 악어가죽은 커리어하고 도시적인 여성의 느낌을 자아내게 합니다. 악어가죽은 악어의 종류에 따라 크로커다일과 엘리게이터, 카이만 3종류로 각각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일반 소가죽 위에 악어 가죽 느낌을 낼 수 있는 엠보를 넣어 사용하기도 하며, 이러한 제품들은 리얼 악어가죽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코팅처리가 된 악어가죽의 경우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는데요.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린 제품은 내츄럴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Ostrich skin Leather

[품번: SG3BX11TR/가격: 258,000원]

루이까또즈의 타조가죽 아이템들은 스테디셀러라 할 만큼 매 시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털을 제거한 부분의 돌기가 매력적인 타조가죽에 루이까또즈만의 우아한 컬러를 입혀 탄생한 가방과 지갑 등은 럭셔리리한 포인트를 찾는 많은 여성분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요, 뱀피와 크로커다일 등 파충류 가죽이 주는 에스닉한 느낌과 전혀 다른 페미닌하고 모던한 룩을 자아냅니다. 타조가죽 역시 소가죽에 엠보처리로 동일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으며, 타조가죽을 몸에 지니고 있으며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속설이 있어 타조가죽 지갑은 선물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atent Leather

[품번: HG3TL01WI/가격: 568,000원]

우리가 흔히 에나멜이라 부르는 페이턴트 소재는 천연가죽 혹은 인조가죽 위에 광택이 날 수 있도록 가공을 한 소재를 일컫는데요, 튼튼하고 수분에도 강할 뿐 아니라 광택으로 인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 4계절 내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겨울철 코트에 매치하면 광택으로 인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데요, 다른 소재에 비해 핸들링이 쉽고 은근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이지적 우아함에 럭셔리를 더한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가방 하나 지갑 하나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